알렉산드리아급 중순양함 - 아스완 & 아스완 改 └A.O.Z

<러프 스케치>
<개장 전>
<1차 개장>
<최종 개장 - 아스완 改>

기동전사 건담 Advance of Zeta: The Flag of Titans에 등장하는 알렉산드리아급 중순양함 중 하나로 주인공이 속한 Titans Test Team(통칭 T3(의 모함입니다.

기본 성능은 일반적인 알렉산드리아급과 동일하였으나 극이 진행되며 함교의 형상이 전혀 다르게 변하더니, T3의 노력의 결실이자 TR 시리즈의 최종형이라 지들이 자부하는 RX-124 건담 TR-6 인레가 개발되자 인레의 원활한 운용을 위해 함수 캐터펄트가 인레를 고정하는 레일로 변경되고, 하부에는 롬바르디아형 부스터가 장착되었습니다.

함 좌/우의 메가 입자포는 페가서스급 마냥 수납식으로 변경되고 색깔마저도 페가서스급처럼 백/적/황으로 변경되어 알렉산드리아급이라 보기 힘들 정도로 달라졌습니다.

인레의 원활한 운용을 위해 거금을 들여 뜯어 고친 함수 레일에는 말이 무색하게 인레 3기가 장갑이나 아이필드 같은 보호수단의 보호 없이 노출된 상태로 고정되어 있고 파일럿은 레일 내부의 공간을 통해 이동해서 알아서 잘 인레에 탑승합니다.

평소 정비도 뭐 정비병들이 노멀 슈츠 입고 그물과 와이어의 도움을 받아 우주유영하며 잘 해야하지요.

인레 특유의 덩치 탓에 이런 웃긴 사태가 발생한건데 더 큰 함선을 쓰거나 어떻게든 격납고를 인레를 구겨서라도 들어가게할 생각은 안했다는게 티탄즈 답지요.

한층 더 막나가는 인레 운용 계획으로는 지구 궤도에 인레 전용의 출격 스테이션을 대량으로 배치해서 유사시 장소에 관계 없이 동시다발적으로 대량의 인레를 투입하는 계획도 구상되었습니다.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00311
1160
75934